컨텐츠 바로가기

회원등급제
이벤트
저렴팁

0

유로맘

검색검색  
  • 공지사항
  • 이벤트
  • 이용안내
  • 상품사용후기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견적의뢰
  • 개인결제창
전체카테고리보기

전체상품목록

  • ▶스페셜화장품
  • ▶유기농화장품
  • ▶주방용품&가전
  • ▶베이비&키즈
  • ▶건강기능식품--최대6개까지 주문가능
  • ▶커피&차
  • ▶식품&기호
  • ▶생활용품
  • ▶덴탈&잡화
  • ▶게릴라할인 (최저가도전/ 무료배송제외)
  • 전체브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subject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를 받고 싶고 싶습니다.
writer 유로맘 (ip:)
  • date 2010-09-08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298
  • point 0점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A/S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하자 접수는 운영자 메일(help@euromam.co.kr)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하셔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하실 때는 회원 ID 를 꼭 알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ompanyagreementprivacy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