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회원등급제
이벤트
저렴팁

0

유로맘

검색검색  
  • 공지사항
  • 이벤트
  • 이용안내
  • 상품사용후기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견적의뢰
  • 개인결제창
전체카테고리보기

전체상품목록

  • ▶스페셜화장품
  • ▶유기농화장품
  • ▶주방용품&가전
  • ▶베이비&키즈
  • ▶건강기능식품--최대6개까지 주문가능
  • ▶커피&차
  • ▶식품&기호
  • ▶생활용품
  • ▶덴탈&잡화
  • ▶게릴라할인 -- 무료배송에서 제외됩니다.
  • 전체브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게시판 상세
subject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writer 유로맘 (ip:)
  • date 2010-09-08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949
  • point 0점

주문 취소는 고객문의 메일 또는 상품 Q&A,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유로맘 독일 내 물류센터에서 한국으로 발송된 이후에는 유로맘을를 통한 반품은 불가능하오니
반품및 취소가 필요한 경우라면
구매당일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을 초과하여 구매취소 의사를 밝히신 경우에는 일괄적으로 독일현지 물류센터에 도착 후 반품 처리하게 되며 이 때 소정의 반품료를 청구하게 됩니다.보통 반품비용은 독일내 배송 왕복 비용입니다

따라서  주문취소의 경우는 꼭 당일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지키시지 않으셔서 입게 되시는 불이익은 유로맘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는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당일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결제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또한 독일 묶음 주문 상품중 일부 상품이 독일내에 재고가 없어서 구매가 불가능한경우 사전 연락을 드리고

주문 취소 여부를 진행합니다. 이 경우 일부 상품만 구매할 경우 신용카드 거래를 취소후 다시 구매절차를 이행하여  주십시요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ompany agreement privacy guide